카테고리 카테고리 닫기

고객센터

빠른 질문 검색

자주묻는 질문

Q[아이디/비밀번호찾기]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.
A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 로그인 페이지에 있는

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[포인트정보/포인트잔액]카드 사용내역 조회 및 잔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A

카드 사용내역은 홈페이지에 로그안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,

 

잔액은 홈페이지에서 카드 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.

Q[회원정보/카드관련]카드 사용이 안될 때는 어떻게 하나요?
A

가맹점의 카드 단말기에서 아무 반응이 없을 경우나


삐빅’ 소리만 울리면서 단말기 결제 창에 아무 표기가 없는 경우는

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된 것으로 

 

관할 주소지 동 주민센터에서 카드를 재발급 받아 사용하여야 합니다.  

Q[회원정보/카드관련]카드 부정 사용이란 어떤 경우인가요?
A

본인 이외의 카드 사용, 포인트 결제 후 현금으로 환불받는 경우, 현금을 받고 카드를 판매하는 경우 등 입니다.

 

※ 문화상품권 등의 교환도 부정사용에 해당 합니다.

Q[회원정보/카드관련]성동구로 이사 온 학생은 어떻게 카드 발급을 받을 수 있나요?
A

제출서류를 지참하여 거주지 동 주민센터를 방문 신청하시면 됩니다.

알림

메세지

확인